조회 수 555 추천 수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20180305_sloggi.jpg



‘트라이엄프’ 전개사인 티에스인터내셔날(대표 송영탁)이 글로벌 언더웨어 ‘슬로기’의 글로벌키 컬렉션 ‘제로 필(ZERO FEEL)’을 이달 런칭 한다. 브라의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일본에서 대성공을 거둔 이후 한국 마켓 공략을 본격화 한다.
 
2015년 춘하시즌 일본에 첫 선을 보인 ‘슬로기’ 의 ‘제로필’은 첫 해 175만개를 판매 했고 이후 2 년 동안 현지서 매년 200만개가 팔려 나가고 있다. 일본 마켓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전 세계 120여 개 국 8천 여 개 매장에 ‘제로필’ 제품을 동시 런칭 한다.
 
해당 제품은 오로지 ‘슬로기’ 제로필만을 위해 슈퍼 파인 40게이지 원단을 일본에서 개발해 사용한 것으로 최상의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이 원단은 5년 동안 ‘슬로기’만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다. 360도 스트레치 원단을 착용해 편안한 핏감을 부여한다.
 
본딩 기술도 특화 됐다. 트라이엄프 그룹이 기술 력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특별하게 도트 본딩 기술을 개발 적용했다. 이 기술 덕분에 100% 무봉제, 노 와이어, 훅&아이도 없는 게 특징이다. 노 브라를 선호하는 여성도 착용 시 완벽한 핏과 편 안함을 줘 부담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75A, 75B 등 기존 브라 사이즈가 아닌 M, L, EL(90,95,100)로 사이즈 스펙을 종전 보다 심플하게 운영한다. 디자인도 모던하게 해석 했으며 로고 플레이만 가미해 심플하고 베이직 한게 특징이다.  컬러는 스킨, 블랙, 피치, 핑크, 민트로 총 다 섯 가지다.
 
79년 독일서 런칭 된 ‘슬로기’는 트라이엄프 그룹이 전개 중인 브랜드로 브리프, 브라, 이지웨어, 수영복 등 다양한 남녀성 카테고리를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